티스토리 뷰


 
 더보기 - 나는 꼼수다(나꼼수 티셔츠, 후드티, 가카 헌정 달력) 구매 방법

딴지일보가 해외의 청취자들을 위해 해외판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혹시 계실질 모르는 외국독자를 위해 친절히 한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나꼼수는 한글이니까 국어를 배우세요.

조금 치사하지만 해외판은 머그컵, 가방, 신발, 속옷, 아기용 티셔츠까지.
이거 조금은 섭섭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상품을 내놓다니.
약간 현대자동차 닮았.................다고 생각할뻔했어요.
해외 고객들만 저런 특혜를 주다니. 생각해 보니 조금 섭섭합니다.

포스팅 하다보니 진짜 조금 화나네요. 뭐랄까 상대적 박탈감이랄까.
왜 한국에 있는 사람들은 티셔츠만 사야되냐고요.
저도 가방에 머그컵까지는 살 수 있는데.....

딴지 섭섭합니다.......................

아. 저도 저 가방은 정말 갖고 싶네요. 갖고 싶다 강개리처럼.
해외판은 해외에서 직접제작되기 때문에 한국처럼 기다리거나 하지는 않는다고 하는군요. 해외에 사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저도 이민이나 갈까봐요.....

끝으로 국내 나꼼수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딴지일보 사과말씀

http://www.ddanzi.com/news/35217.html


도대체 꼼수다 20회는 언제 올라오는지. 하루종일 기다리네요. - 끝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을 누르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 나는 꼼수다(나꼼수 티셔츠, 후드티, 가카 헌정 달력) 구매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