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보기 - 나는 꼼수다(나꼼수 티셔츠, 후드티, 가카 헌정 달력) 구매 방법

장안의 화제인 나는 꼼수다  티셔츠가 발매되었습니다.
발매 시작 30분 만에 품절되어서 저는 추석 이후에나 받게 생겼습니다.



딴지일보에서 방송중인 나는 꼼수다 기념 티셔츠는 http://gaka.ddanzi.com/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딴지일보 홈페이지에 있는 딴지매점에서 판매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유의사항

1. 화면에 보이는 정봉주 의원이 입고 계신 티셔츠인 세로형 흰색 티셔츠는
    판매되지 않고 있습니다.(왜일까요? ㅠㅠ)

2.  치수 표기가 없습니다. 보통 인터넷 쇼핑하면 티셔츠 총 길이, 팔길이,
    어깨 넓이 등 이런 치수가 있는데 
나꼼수 티셔츠는 그런 거 없고 그냥
    95, 100, 105, 110 입니다. 자기 몸에 맞을 것 같은 티셔츠를 적당히 골라 
    입으셔야 합니다. (추후에 작은 사이즈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3. 제 생각에는 '가카는 절대 그러실 분이 아니다' 로고를 뒷면에 전부
    좀 작은 글씨로 했다면 더 예뻤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앞에는 캐리커쳐, 뒷면에는 로고를 썼다면 훨씬 좋았을 것 같아요.)

4. 추석 이후에라도 빨리 받고 싶으시면 지금 구매하세요.
    저는 추석 이후에나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인증샷입니다.



구매후기

꽤 오랜시간 기다렸지만, 드디어 받았습니다. 하하하하하
정말 기쁜 마음으로 후기를 올립니다.

1. 목이 안늘어나서 좋습니다. 일반 면으로 된 목 마감이 아니라 안늘어나는
   목 마감입니다. 전문 용어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목이 안늘어납니다.
2. 캐릭터 티셔츠, 예쁩니다. 입고 돌아다녀도 안창피합니다. 진짜 만족!!
3. 면 질이 참 좋습니다. 입어 보면 바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동네에서 파는 그런
    싸구려 티셔츠, 메이커 티셔츠 보다 질감 훨씬 좋습니다.
4. 남자분들의 경우, 치수가 한국 남자들 체격에 적합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됩니다.
5. 여성분들의 경우, 여자친구에게 제 사이즈(100)랑 같은 티셔츠를 구매해서
    선물해줬습니다. 제 여자친구가 키가 좀 작은 편(156)인데 짧은 반바지랑 입으면
    반바지가 보일락 말락할 정도의 하의 실종 패션입니다. 
6. 커플 티셔츠로도 강추입니다. 저희 커플은 나꼼수를 굉장히 좋아해서 커플로 
   샀는데 티셔츠가 워낙 예쁘게 나와서 같이 입고 다니기로 했습니다.

10월 29일 - 30일에 '나는 꼼수다, 토크콘서트'가 있습니다.
티셔츠가 토크콘서트 비용으로 사용되는거 다들 아시죠? 
여러분들의 사랑을 티셔츠로 보여주세요.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가을의 늦더위가 '나는 꼼수다'를 팍팍 밀어주고 있으니,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http://gaka.ddanzi.com/
 

                                                      <2011. 9. 20. 화요일>

죄송합니다. 완판되어서 10월 이후에 주문해 주시길 바란다네요.
이 열정 식지 마시고 10월에 딴지 티셔츠 입고, 콘서트장에서 봅시다!


 

 더보기 - 나는 꼼수다(나꼼수 티셔츠, 후드티, 가카 헌정 달력) 구매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