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라를 정말 팔아먹은 이명박 대통령, 외교통상부 관료, 한나라당 의원들입니다.
보시면 정말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구상찬 (한나라당, 서울 강서구갑) / 김충환 (한나라당, 서울 강동구갑)
홍정욱 (한나라당, 서울 노원구병) / 정몽준 (한나라당, 서울 동작구을)

남경필 (한나라당,경기 수원시 팔달구) / 김영우 (한나라당, 경기 포천시 연천군)
황진하 (한나라당,경기 파주시) / 안상수 (한나라당,  경기 의왕시 과천시)
이상권 (한나라당,인천 계양구을)  / 이윤성 (한나라당, 인천 남동구갑)

윤상현 (한나라당,충남 청양군)

이상득 (한나라당,경북 포항시남구울릉군)
주호영 (한나라당,대구 수성구을) / 박종근 (한나라당, 대구 달서구갑)
유기준 (한나라당,부산광역시 서구) / 김형오 (한나라당, 부산 영도구)
유재중 (한나라당,부산 수영구)

정옥임 (한나라당,비례대표 비례 )

 

민주당 한미 FTA 절충안 합의 국회의원


소속 의원 87명 중 김동철·장병완·조영택 의원 등 45명이 동의했다는 것이 서명작업을 주도한 김성곤 의원 측 설명이다.

김 의원 측은 “45명 중 30~35명은 성명서에 실명을 넣는 데 동의했고, 나머지 의원들은 취지는 공감하지만 서명은 곤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다. 김진표 원내대표도 이 절충안에 긍정적 입장을 나타냈다.

당 지도부는 9일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이 절충안을 거부했다. 정동영 최고위원은 경향신문과의 통화에서 “최고위원들이 한목소리로 반대했다”고 말했다.

(겅향신문)(클릭)


검은 머리 미국인(한미 FTA 협상 관료 6인)


(참여연대)(클릭)


정말 방법이 없습니다. 일단 거리로 나옵시다.
무슨 수를 쓰더라도 막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