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이야기/정치
박원순 측, 학력입증 자료 공개 "홍준표·나경원, 사과해야" (박원순 학력논란)
tulipmania
2011. 10. 17. 15:48
<스탠포드, 위키트리 기자 질문>
<스탠포드 답변>
박원순 후보 측은 17일 그간 한나라당 쪽에서 문제를 제기했던 하버드 법대 로스쿨 객원 연구원, 미 스탠퍼드대 비지팅 프로페서, 런던 정경대 국제법 디플로마 관련 취득 증명서와 발급 영수증 등 외국 대학으로부터 받은 공문서를 공개했다. 우상호 대변인은 "이제 한나라당은 어떻게 할 것인가"라며 "그동안 이 문제와 관련해 한나라당 대변인과 강용석 의원, 심지어 한나라당 대표까지 수십 차례에 걸쳐 박원순 후보를 학력 위조범으로 몰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우 대변인은 "한나라당 당 대표를 비롯한 나경원 후보, 나경원 선대위 관계자들은 즉각 박원순 후보에 사과해야 한다"며 "이 증명 자료가 한나라당이 얼마나 이번 선거에서 사실 확인 없이 네거티브 선거전을 진행했는지 입증한다"고 비판했다. (아이뉴스24) |
네이버, 다음, 트위터에서 박원순 후보의 학력을 고의적으로 조작, 왜곡하여 배포하는 행위는 범법행위로써 허위사실 유포에 해당합니다. 당장 해당 글을 삭제하시고 자숙하시길 당부드립니다. 박원순 후보측에서도 강력 대응하기로 했으니까요.
한나라당, 나경원 후보. 구시대 정치에서 단 한걸음도 진보하지 못했습니다.